여행 맛집 탐방기/맛집

조마루감자탕 뼈다귀전골 보양식으로 최고!

셩이입니다 2021. 12. 10. 00:23

 

뼈다귀전골
뼈다귀 전골 사진

최근 부모님과 함께 집 근처 가까이 있는 조마루 감자탕에 방문했어요, 조마루 감자탕은 감자탕 전문 프랜차이즈 음식점으로 각 지역마다 있는 것 같아요.

24시간 운영되는 되는 곳도 있어서 뼈다귀 해장국이 먹고 싶을 때는 그냥 자연스럽게 방문하면 되는~:)

 

자리에 앉자마자 바로 뼈다귀 전골 중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배가 고파서 메뉴판도 못 찍었네요ㅠㅠ)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전골은 감동!!!

* 뼈다귀 전골  중(中)  35,000원

 

 

김치
깍두기

밑반찬으로는 배추김치, 고추와 당근, 깍두기가 나오는데 정말 모두 전부 맛있어요.

전골을 다 먹은 후, 추가로 수제비(1인분-2천원)볶음밥(1인분-2천원)으로 마무리했답니다. 

먼저 수제비로 먹고 난 후, 마지막에 볶음밥을 먹었는데.....볶음밥 주문 안 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ㅠ 볶음밥은 필수입니다~^_^

 

기운 나는 보양식을 먹은 것처럼 속이 든든하고 소화도 잘 되었어요. 

음식들을 모두 맛있게 먹어서, 부모님과 다시 또 조마루 감자탕으로 가기로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