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후기/패션뷰티

보습감 깊은 립밤 추천! 블리스텍스(BLISTEX) 립 메덱스

셩이입니다 2022. 1. 17. 00:43

 

안녕하세요, 셩이입니다. 저는 피부도 입술도 건조해서 수시로 립밤을 사용합니다. 원래는 아리따움 브랜드의 "진저슈가 립 밤 스틱"을 사용했었는데, 새언니의 선물과 추천으로 "립 메덱스" 를  알게 되어 그 후로 꾸준히 2년 동안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품은 11번가에서 세일할 때, 한꺼번에 구매했어요~🤗 

 

 

 

단지형의 작은 디자인으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쏙 들어갑니다-💙 립밤 오픈 부분으로 살짝 당겨서 열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립 메덱스 사용방법 중 하나, 유통기한을 뚜껑 안쪽에 매직으로 적어놓아요. 유통기한이 넉넉하지만, 그래도 항상 체크해서 확인합니다.

 

 

 

투명한 왁스 타입으로 저는 손으로 살살 바르는데, 면봉을 사용해서 발라도 됩니다. 촉촉하면서 시원한(싸한) 느낌으로 쿨링감이 있어요! 시원한 민트향이 납니다. 립 메덱스를 사용한 후, 한 번도 입술이 튼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개인적으로 보습감이 깊고 참 좋은 뷰티 제품인 것 같아요. 저의 추천으로 엄마도 립 메덱스를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뚜껑 밑을 보면 "립 메덱스" 제품의 자세한 성분을 볼 수 있습니다. 비즈왁스, 벤질알코올, 캠퍼, 유칼립투스잎 오일, 멘톨 등이 적혀있어요.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이 없는 데일리 립밤으로 용량도 넉넉합니다. 입술이 자주 트고 갈라지는 분, 건강한 입술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블리스텍스(BLISTEX) 브랜드의 "립 메덱스 제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