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매 후기/패션뷰티

보습감 깊은 립밤 추천! 블리스텍스(BLISTEX) 립 메덱스

셩이입니다 2022. 1. 17. 00:43

 

안녕하세요, 셩이입니다. 저는 피부도 입술도 건조해서 수시로 립밤을 사용합니다. 원래는 아리따움 브랜드의 "진저슈가 립 밤 스틱"을 사용했었는데, 새언니의 선물과 추천으로 "립 메덱스" 를  알게 되어 그 후로 꾸준히 2년 동안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품은 11번가에서 세일할 때, 한꺼번에 구매했어요~🤗 

 

 

 

단지형의 작은 디자인으로 가방이나 파우치에 쏙 들어갑니다-💙 립밤 오픈 부분으로 살짝 당겨서 열면 됩니다. 

 

 

 

제가 사용하는 립 메덱스 사용방법 중 하나, 유통기한을 뚜껑 안쪽에 매직으로 적어놓아요. 유통기한이 넉넉하지만, 그래도 항상 체크해서 확인합니다.

 

 

 

투명한 왁스 타입으로 저는 손으로 살살 바르는데, 면봉을 사용해서 발라도 됩니다. 촉촉하면서 시원한(싸한) 느낌으로 쿨링감이 있어요! 시원한 민트향이 납니다. 립 메덱스를 사용한 후, 한 번도 입술이 튼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개인적으로 보습감이 깊고 참 좋은 뷰티 제품인 것 같아요. 저의 추천으로 엄마도 립 메덱스를 사용하고 계신답니다-✨🙋‍♀️✨

 

 

 

 

뚜껑 밑을 보면 "립 메덱스" 제품의 자세한 성분을 볼 수 있습니다. 비즈왁스, 벤질알코올, 캠퍼, 유칼립투스잎 오일, 멘톨 등이 적혀있어요.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이 없는 데일리 립밤으로 용량도 넉넉합니다. 입술이 자주 트고 갈라지는 분, 건강한 입술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은 블리스텍스(BLISTEX) 브랜드의 "립 메덱스 제품" 후기였습니다. 

 

 

 

728x90